미주연 리포트

레이 달리오 "내가 틀렸다"

주삼부칠 2024. 3. 12. 21:52

레이 달리오,

 

"미국 경제에 비관적인 입장이였다. 내가 틀렸다."

 

"기본적으로 금리가 오르면 민간 부문의 수요가 감소하고 자산 가격이 하락하며 경제가 침체에 접어들 것이라 생각했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I was bearish on the economy,” Dalio said in an interview. “I got it wrong.” “I got it wrong because, ordinarily, when you raise interest rates it curtails private-sector demand and asset prices and slows things down, but that didn’t happen,”

 

 

 

과거 2022년 미국 경제가 2023년이나 2024년에 침체에 들어갈 것이라고 인터뷰한 기사

 

 


https://www.wsj.com/economy/jamie-dimon-and-ray-dalio-warned-of-an-economic-disaster-that-never-came-what-now-315ee487?mod=hp_lead_pos3

 

728x90